We have created a awesome theme
Far far away,behind the word mountains, far from the countries

Company Philosophy

Philosophy

작게는 텍스코 가족들에서 부터, 협력업체들, 국내외 고객사들 그리고 우리 솜사장 브랜드를 믿고 사용해주시는 최종 고객분들과의 관계들은 모두 믿음에서부터 시작된다고 믿습니다. 상호간의 믿음이 쌓이지 않고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음을 알기에 그 믿음을 쌓기 위한 노력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빠르게 변해가는 세상속에서 자칫 도덕적 해이에 빠지게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동안 쌓인 믿음도 한순간에 무너질 수 있습니다. 이를 바로 잡기 위해서는 우리 스스로가 성찰하고 정의를 실천해 나아가야 함을 명심해야 합니다.

오래된 관계속에서 자칫 상대방을 경시하는 실수를 범하여 돈독한 관계에 금이 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에 우리는 상하 고하를 막론하고 상대방을 항상 존중하는 마음을 언행에 들이기 위하여 禮를 중요시 여깁니다.

信 義 禮를 다하게 되면 자연스레 사랑을 하게 됩니다. 믿음의 관계로 시작하여 바르고 존중하는 마음이 오래가면 사랑으로 이르게 됩니다. 사랑은 나눔이라 봅니다. 이것이 우리의 마지막 기업철학이자 텍스코의 존재 및 목적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뜻으로 인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사랑합니다.”
우리는 회식 때 이렇게 건배를 합니다.

信義~!
Yeah~! (禮愛)